고객리뷰
코스터로 사용하기 좋으네요..
네이버페이 구매자
2025.06.10 17:17:04
조회 9,677
코스터로 사용하기 좋으네요..
추천 : 0
추천하기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|---|
| 번호 | 이미지 | 제목 | 별점 | 날짜 | 작성자 | 추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44632 |
잘 사용하겠습니다~!
|
2026.06.13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2 | ||
| 44631 |
잘 사용하겠습니다.
|
2026.06.13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4 | ||
| 44630 | 훌륭한 원두에 만족합니다 | 2026.06.12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10 | ||
| 44629 | 더치커피를 늘 마시는데, 부품 교체 해서도 계속 이용 ... | 2026.06.12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12 | ||
| 44628 | 원두 커피의 향이 아주 좋아요 | 2026.06.12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8 | ||
| 44627 | 항상 만족감을 주는 원두 커피, 이번 에도 좋아요 | 2026.06.12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10 | ||
| 44626 | 부품을 교체해서라도 계속 쓰고싶은 커피입니다 | 2026.06.12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16 | ||
| 44625 |
적당한 무게감으로 그립감좋아요!
|
2026.06.12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9 | ||
| 44624 |
가끔 구입하는곳
다른곳에 비해 한봉지에 들어있는 g 양...
|
2026.06.12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9 | ||
| 44623 | 오랜만에 다시 주문했어요. 향도 좋고 맛도 좋아요 | 2026.06.09 | le***** | 0 | 22 |





